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하는 방법

요즘은 비대면이 많은 부분을 차지 하고 있습니다. 통장도 모바일로 만들어 사용 할수 있기 때문에 통장사본이 없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또한 인터넷뱅킹 통장사본 메뉴를 이용 한다면 출력 할수 있습니다. 어떤식 으로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국민은행 홈페이지

바로가기->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국민은행 홈페이지

국민은행 홈페이지 에서는 직접 은행에 가서 할수 있는 모든 은행업무를 할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습니다.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 하면 인터넷뱅킹 통장사본 만들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홈페이지에 가입 되어 있다면 누구나 쉽게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할수 있습니다.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국민은행 통장사본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로그인을 하고 카테고리에 있는 뱅킹관리->제증명발급->통장사본 에서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할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 주세요.

인터넷뱅킹 통장사본

국민은행 통장사본 에서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모든 통장을 볼수 있고 한글 이나 영문 통장사본을 출력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뱅킹 통장사본 출력 하기 위해 한글 이나 영문 원하는걸 클릭해 주세요.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국민은행 통장사본 출력 할수 있는 인쇄 버튼을 볼수 있습니다. 클릭 하면 인쇄 메뉴로 들어가 주세요.

국민은행 통장사본 pdf

인쇄메뉴로 들어 가면 프린터로 인쇄 하거나 국민은행 통장사본 pdf 저장 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출력 하시면 인터넷뱅킹 통장사본 만들수 있습니다.

글 더보기: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는 방법

지금 까지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