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신청 방법

우체국 에서는 우편 뿐만 아니라 여러가지 서비스를 하고 있고 우체국 인터넷뱅킹 또한 사용 할수 있습니다.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하는 방법도 간단 합니다. 은행 에서 인터넷뱅킹을 사용 하기 위해서 공인인증서가 필요 하듯 우체국 인터넷뱅킹 또한 공인인증서가 필요 합니다. 그럼 어떤식으로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신청 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우체국 인터넷뱅킹

바로가기 -> 우체국 인터넷뱅킹

우체국 인터넷뱅킹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들어 가기 위해서는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을 하고 쉽게 들어 갈수 있습니다.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클릭 하셔도 바로 들어 갈수 있습니다.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에서는 금융상품, 예금, 보험, 카드, 펀드, 보안센터 등으로 카테고리가 구성 되어 있습니다.

일반 은행 에서 할수있는 모든 금융업무를 처리 할수 있습니다. 그럼 우체국 인터넷 뱅킹 신청 하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일반 은행에서도 인터넷뱅킹을 사용 하기 위해서는 은행에 직접가서 신청 해야 합니다.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하기도 하는 방법은 은행과 같습니다. 가까운 우체국 으로 가신후 통장, 도장, 신분증을 가지고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하시면 됩니다.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하면 보안카드, 이용자ID를 만들수 있고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만들수 있습니다. 이렇게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한후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만들수 있습니다. 만드는 방법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만들기 위해서 우체국 에서 인터넷뱅킹 신청 했다면 우체국 인터넷뱅킹 홈페이지로 들어 가면 보안센터 -> 인증센터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우체국 인터넷뱅킹 신청 하기 위해 클릭하고 들어가 주세요. 인증센터를 클릭후 들어가면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인증서를 발급받을때 사용자 PC나 USB에 저장이 되니 참고해서 자신이 편한곳에 공인인증서 저장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글 더보기: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는 방법

지금 까지 우체국 인터넷뱅킹 에서 우체국 인터넷뱅킹 공인인증서 신청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