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등기소 등기부등본 발급 열람 하는 방법

부동산을 거래 한다면 대법원 에서 운영 하고 있는 인터넷 등기소 등기부등본 발급 열람 하는 방법을 알고 있다면 많은 도움이 될수 있습니다.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하는 방법은 정말 간단 합니다. 또한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또한 쉽기 때문에 누구나 할수 있으니 아래글을 참고해서 인터넷 등기소 이용 해주세요.

인터넷 등기소

바로가기->인터넷 등기소

인터넷 등기소

대법원 인터넷 등기소 에서는 등기관련 정보를 검색 할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인터넷 등기소 들어가기 위해서는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 하거나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 하면 들어 갈수 있습니다.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하기 또한 누구나 할수 있도록 서비스 하고 있습니다. 그럼 아래에서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하는 방법 알아 보겠습니다.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등기소 홈페이지 카테고리에 있는 등기열람/발급 -> 부동산 -> 열람하기 에서 할수 있습니다. 클릭 하고 들어가 주세요.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하기 위해 검색 해야 합니다. 간편 검색, 소재지번으로 찾기, 도로명주소로 찾기, 고유번호로 찾기, 지도로 찾기 로 검색 할수 있습니다.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선택후 검색해 주세요.

인터넷 등기부등본 검색후 부동산 소재지번 선택 -> 집합건물의 전유세대 부동산 소재지번 선택 -> 열람할 등기기록의 유형을 선택 -> 주민 등록번호 공개여부 검증을 하면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하기 위해 700원 결제후 열람 할수 있습니다.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하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하기 위해서는 인터넷 등기소 홈페이지 카테고리에 있는 등기열람/발급 -> 부동산 -> 발급하기 에서 할수 있습니다. 클릭 하고 들어가 주세요.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하기처럼 검색후 마지막에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하기 위해 1000원 결제후 발급 할수 있습니다.

글 더보기: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지금 까지 인터넷 등기소 인터넷 등기부등본 열람 하는 방법과 인터넷 등기부등본 발급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