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는 방법

요즘은 은행 에서 통장을 만들지 않고 모바일로 모든일을 처리 하고 있습니다. 그렇지만 취업 이나 아르바이트 등을 하면 통장사본이 필요 하죠.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는 방법 알아 볼려고 합니다. 카카오뱅크는 비대면 으로 통장을 만들기 때문에 통장이 없습니다. 그럼 어떤식 으로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바로가기->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카카오뱅크는 대부분 모바일 에서 은행 업무를 처리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계좌개설확인서 발급은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에서만 할수 있습니다. 모바일 에서 신청후 카카오뱅크 홈페이지 에서 출력 할수 있고 수수료를 지불 하면 등기 우편으로도 수령 할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기 위해서는 스마트폰에 있는 카카오뱅크를 실행 해야 합니다. 실행 하면 자신의 통장을 볼수 있고 통장사본 출력 하기 원하는 통장을 선택해야 합니다. 통장을 선택후 들어 가면 오른쪽 위를 보면 관리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기 위해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계좌관리로 들어 가면 상품명, 개설일, 출금가능금액, 적용금리 등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밑으로 내리면 통장 사본이 있는 걸 볼수 있습니다. 클릭 하고 들어 가면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볼수 있고 저장하기를 클릭 하면 스마트폰으로 저장할수 있습니다. 프린터를 이용 하여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시면 됩니다.

글 더보기: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지금 까지 카카오뱅크 통장사본 출력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