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사다리타기 간단게임 사이트

네이버 사다리타기 이용법 알아 보겠습니다. 직장을 다니거나 학교를 다니고 있다면 게임 으로 점심 내기를 하기도 합니다. 네이버 사다리타기 간단게임 사이트 에서는 이렇게 게임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습니다. 모바일 네이버 간단게임 에서는 9가지 게임이 있고 그중 네이버 사다리타기 가장 많이 사용 합니다. 그럼 어떤식 으로 네이버 사리타기 간단게임 사이트 이용 하는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네이버 사다리타기

바로가기 -> 네이버 사다리타기

네이버 사다리게임

PC를 사용 한다면 네이버 간단게임사다리게임 이용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사다리타기 사이트 들어가기 위해서는 네이버 에서 네이버 사다리타기 검색 하거나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클릭 하시면 됩니다.

사다리타기 사이트 에서는 24명까지 게임을 할수 있고 자신이 원하는 만큼 사다리게임 참여인원 수를 입력후 시작 클릭 하면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 할수 있습니다.

사다리게임

위쪽에는 이름을 적고 아래에는 당첨항목을 입력 하시면 됩니다. 사다리 게임을 해보신 분들은 보시면 아시겠죠. 어떤식으로 하는지 ^^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 시작 클릭 하고 다음 으로 넘어가 주세요.

사다리타기 사이트

네이버 사다리타기 에서 이제 마지막 자신의 이름을 클릭 하면 당첨 여부를 확인 할수 있고 전체 결과 보기 클릭 하면 사다리게임 전체 결과를 볼수 있습니다. 종이에 적어서 할때는 조작 할수 있었지만 이건 못하겠네요. 네이버 간단게임 이용 한다면 이렇게 네이버 사다리타기 사이트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모바일 에서는 좀더 많은 간단게임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네이버 간단게임 확인해 주세요.

네이버 간단게임

바로가기 -> 네이버 간단게임

네이버 간단게임

모바일 에서는 좀더 다양한 네이버 간단게임 확인 할수 있습니다. 네이버 사다리타기, 가위바위보, 당첨자추첨, 원판돌리기, 주사위굴리기, 제비뽑기, 화살표돌리기, 포춘쿠키, 넌센스퀴즈 등을 이용 하실수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간단 하니 자신이 원하는 게임 선택후 이용 하시면 될거 같네요.

글 더보기:
생활 금융 정보 모음 홈페이지

지금 까지 네이버 간단게임 사용법과 네이버 사다리타기 게임 사용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