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및 배송시간 확인 하는 방법

많은 분들이 사용 하고 있는 택배 그중 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우체국 택배 배송시간 알아 볼려고 합니다. 인터넷 우체국 에서는 여러가지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그중 하나인 우체국 택배 알아 보겠습니다. 그럼 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및 배송시간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바로가기->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인터넷 우체국

인터넷 우체국 에서는 우편, 우체국쇼핑, 택배 창구소포, EMS국제우편, 우표 엽서 축하카드, 우체국알뜰폰, 골드바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택배를 보내거나 받게 된다면 우체국 택배 배송조회 할수 있기 때문에 자주 이용 하는거 같습니다.

이렇게 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또한 인터넷 우체국 에서 할수 있기 때문에 확인후 택배 이용 하시면 될거 같네요. 그럼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하기는 인터넷 우체국 카테고리에 있는 택배 창구소포->이용안내->요금안내 에서 할수 있습니다. 클릭 하고 들어가 주세요.

우체국 택배 요금

우체국 택배 방문 예약접수 하면 고객이 원하는 장소로 우체국 직원이 방문하여 택배를 수령해 가는 서비스 입니다. 요금은 익일배달 5kg 이하 5000원, 20kg~30kg 12000원 입니다. 위표를 참고해 주세요.

우체국 택배 소포우편

우체국에 직접 가서 택배 접수 한다면 좀더 다양한 요금제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확인후 이용 하시면 될거 같네요. 아래 에서는 우체국 택배 배송시간우체국 택배 토요일 배송 유무 알아 보겠습니다.

우체국 택배 배송시간

우체국 택배 배송시간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입니다. 우체국 택배 토요일 배송 하니 참고 해서 이용 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우편은 평일 오전 9시 부터 오후 6시까지 하고 있습니다.

글 더보기:
대법원 가족관계증명서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지금 까지 우체국 택배 요금 조회 확인 하는 방법 과 우체국 택배 배송시간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