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원24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안녕 하세요.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알아 볼려고 합니다. 보통 주민등록등본 발급 하기 위해서는 주민센터나 무인발급기로 발급 할수 있습니다. 민원24 에서는 간단 하게 인터넷발급 할수 있도록 만들어 두었습니다.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주세요.

민원24 홈페이지

바로가기->정부24 홈페이지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정부24-홈페이지

민원24 홈페이지 에서는 여러가지 민원처리를 할수 있었습니다. 그렇지만 지금은 서비스가 종료되고 정부24 홈페이지 에서 모든 업무를 하고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후 들어갈수 있고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클릭 하셔도 들어 갈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주민등록등본-인터넷발급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기 위해서는 자주 찾는 서비스에 있는 주민등록등본(초본)이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클릭하고 들어가 주세요.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할수 있는 신청하기 버튼이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클릭 한후 회원에 가입 되어 있다면 로그인을 하고 비회원도 신청할수 있으니 비회원으로 신청해 주세요. 개인정보 수집 및 고유식별정보 수집 이용동의후 신청 할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 발급

주민등록표등본, 주민등록표초본, 영문 주민등록표등본, 영문 주민등록표초본 등을 발급 받을수 있도록 되어 있고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기 위해 수령방법을 온라인발급(본인출력) 으로 선택후 민원신청하기 클릭 하면 발급 할수 있습니다.

주민등록등본 열람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신청후 신청내역 에서 인터넷발급한 주민등록표등본을 문서출력 할수 있습니다. 클릭후 주민등록등본 무료발급 할수 있으니 참고해서 발급해 주세요.

글 더보기: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지금 까지 민원24 주민등록등본 인터넷발급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