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한번에 조회 하는 방법

여신금융협호 에서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할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뉴스 에서 보니 하루에 103억씩 찾아 가고 있다고 합니다. 어떤식으로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지 알아 볼려고 합니다. 자신의 카드포인트를 통합조회 하여 한번에 현금으로 입금 받을수 있다고 하니 한번 통합조회 해보는걸 추천 합니다. 누구나 쉽게 할수 있도록 구성 되어 있으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 방법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바로가기 ->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여신금융협회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하는 방법은 홈페이지로 들어 가야 합니다.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후 들어 가거나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클릭후 들어 갈수 있습니다. 홈페이지로 들어 가면 카테고리 구성은 간단 하게 되어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통합조회&계좌입금 클릭 하면 신용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할수 있습니다. 클릭 하고 들어가 주세요. 들어 가면 개인정보 동의 후 본인확인을 위해 카드인증, 아이핀인증, 휴대전화인증중 자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본인확인을 해주세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홈페이지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하기 위해 위임장 동의 해야 합니다. 자신의 정보를 확인후 위임 동의 클릭해 주세요.

신용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본인확인을 위해 이름, 주민번호 확인 및 입력후 조회를 클릭해 주세요.

신용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현금화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할수 있는 카드사를 확인 할수 있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카드포인트 계좌입금 두가지중 한가지를 선택후 클릭해 주세요. 저는 우선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하기전에 포인트가 얼마나 있는지 확인 하기 위해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먼저 클릭 하고 들어가 보겠습니다.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카드 포인트 현금전환

신용카드포인트 통합조회를 하면 포인트를 가지고 있는 카드사를 볼수 있고 잔여포인트 까지 확인 할수 있습니다.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카드 포인트 현금화 하기 위해 자신이 원하는 만큼 포인트를 입력 할수 있고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할수 있습니다. 여기서 현대카드는 포인트가 처음에 M포인트로 적립이 되니 H-Coin으로 전환 해야 카드포인트 현금전환 할수 있으니 참고해서 이용해 주세요.

글 더보기:
국민은행 통장사본 인터넷 출력 하는 방법

지금 까지 카드포인트 통합조회 계좌입금 까지 카드포인트 현금화 하는 방법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