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차수당 계산기 지급기준

직장을 다니고 있다면 연차수당 지급기준연차수당 계산기 누구나 알고 싶어 합니다. 그렇지만 계산 할려면 좀 복잡 합니다. 자동으로 할수 있는 연차수당 계산기 있어 이렇게 포스팅 합니다. 연차수당 지급기준 까지 알아 보겠습니다. 그럼 연차수당 계산기 지급기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연차수당 계산기

바로가기 -> OK

노동OK

노동OK 에서는 노동정보 최신정보를 알수 있습니다. 검색 사이트 에서 검색하면 들어 갈수 있고 위쪽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클릭 하셔도 들어 갈수 있습니다. 노동OK 홈페이지 에서는 여러가지 정보를 확인 할수 있으니 자신에게 필요한 정보가 있는 지 확인 하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분야별 정보, 상담, 자료, 문서 서식, 자동계산, 커뮤니티, 취업 훈련, 도움받는 곳으로 카테고리가 구성 되어 있어 언제든 궁금한 사항이 있다면 모든 노동정보를 확인 할수 있습니다. 그럼 연차수당 계산법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연차수당 계산기

노동OK 홈페이지 카테고리에 있는 자동계산 ->연차휴가 입사일 기준 클릭하면 연차수당 계산법 알수 있습니다. 자동계산 에서는 퇴직금, 최저임금, 연봉계산기, 통상임금, 실업급여, 근로소득세, 4대보험료, 퇴직소득세 등을 계산 할수 있습니다.

연차수당

연차수당 계산법 알기위해서는 홈페이지 아래로 가면 연차수당 자동계산 바로가기가 있는걸 볼수 있습니다. 클릭 하고 들어 가면 연차수당 계산법 볼수 있습니다. 클릭 하고 들어가 주세요.

연차수당 계산법

통상임금 자동계산기가 나오고 자신에게 맞게 입력후 계산하기 클릭 하면 연차수당 계산법 으로 계산된 연차수당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연차수당 지급기준

세부계산 결과와 최종계산 결과에 보면 통상임금, 연차수당등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연차수당 지급기준은 아래에서 확인해 주세요.

연차수당 지급기준

  1. 1년 동안 출근한 날이 80% 이상 일때 15일의 유급휴가를 근로자에게 부여 합니다.
  2. 1년 미만 이나 80%미만 으로 출근을 했다면 1개월 개근시 1일의 유급휴가를 근로자에게 부여 합니다.
  3. 3년 이상 근무한 근로자 에게는 최초 1년 초과 이후부터 2년마다 1일 가산 하고 최대 25일 안에 유급휴가를 근로자에게 부여 합니다.

참고로 육아휴직 근로자는 복직 한후 연차휴가를 받을수 있고 연차수당과는 별개로 연차가 소진되지 않습니다. 또한 1년 미만 으로 근무한 근로자가 개근을 하고 연차를 쓰지 않았다면 1년이 넘어간 이후 에는 연차가 총 26일이 됩니다.

글 더보기:
공무원 봉급표 2021 정년퇴직 나이 알아 봐요

지금 까지 연차수당 지급기준 과 연차수당 계산기 알아 보았습니다.

댓글 달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

Scroll to Top